아이와함께

서울근교 여주 딸기농장체험 "피크니코"

로로댁 2021. 5. 14. 15: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여주 딸기농장 피크니코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평일 2시 타임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하였어요.

이곳은 스마트팜을 이용한 딸기농장 이라고 하는데요,

스마트팜이란 농업에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해 습도,빛,온도 등을 인위적으로 제어하여

농작물들을 생육하는 농장을 뜻합니다.

 

주소 : 지번 경기 여주시 흥천면 금대울로 204-10
도로명 경기 여주시 흥천면 복대리 107
운영시간 : 10:00-18:00
일요일휴무
미리 예약 후 방문 가능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귀여운 포토존!

 

 

 

 

외부도 넓지만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딸기 따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수확량과 시간 제한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수확하는 방식이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딸기향이 확~~~!!

너무 좋았어요.

 

 

남편,딸과 각자 한바구니씩 수확을 하고 포장도 셀프로 했어요.

 

 

 

 

 

저희는 입장권 예매할때 철판아이스크림 만들기 옵션도 함께 구매를 하였는데요.

하고싶을때 가서 말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레시피북과 준비물을 주셔요.

방법은 아주아주 쉽고 간단하답니다.

딸기와 초코아이스크림 두 컵이 나와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이건 입장권에 포함된 음료인데요.

딸기에이드 입니다.

새콤달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한쪽엔 이렇게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밖에 없어서 전세내고 놀다 왔어요ㅎㅎ

 

 

 

 

곳곳엔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 그리고 센스있게 삼각대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

입구엔 조금하게 간식 코너도 있고요.

컵라면이나 과자등 요깃거리들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올해 딸기체험시즌은 조기 종료 되었다고해요.

7-8월달 중 초당옥수수체험과

12월 2째주부터 크리스마스테마로 2022딸기체험시즌이 시작될 예정이라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기회가되면 저희가족도 또 한번 방문하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