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함께

윙크 학습지 무료체험 후기

로로댁 2021. 6. 1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로댁입니다:)

주변에서 윙크학습지를 많이들 하는것같아

저도 무료체험을 신청해보았습니다.

 

신청한지 얼마되지않아 배송이 되었어요.

 

윙크학습지는 4-9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단비교육에서 나온 학습지라고 해요.

 

 

 

아주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이 왔습니다.

일주일 체험이 끝난 후 무료로 반납도 가능하니 박스는 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해두세요:)

 

 

전용 학습기 + 종이 학습지까지 같이 포함되어있어요.

 

 

 

 

설명서도 꼼꼼히 읽어보고 세팅 준비 완료!

 

 

일단 귀염뽀짝한 윙크 전용 테블릿 디자인에 저희 딸은

우와!! 우와를 연발 했답니다ㅎㅎㅎ

 

혼자서 이것저것 눌러보고 보고 하더라고요.

모든 과정이 아이 스스로 학습 할 수 있게 프로그램 되어 있으니

엄마는 옆에서 조금만 도와주면 될것같아요.

 

하루하루 정해진 학습양이 있는데

저희딸은 첫날 다른것도 빨리 더 해보고 싶다고....ㅋㅋㅋㅋ

 

 

윙크학부모라는 어플도 있어서

부모가 우리아이현황과 학습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확인도 가능해요.

 

 

 

 

첫날은 정말 열심히 보고 만져보고 하더니

역시나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흥미가 떨어지고 있는 느낌이 좀 들더라고요.

 

반납을 할까 신청을 할까 엄청나게 고민을 하다가

결국 무료체험 기간이 끝나가 일단 반납을 하였어요.

 

코로나때문에 요즘같은때 선생님이 직접 방문하는 대면학습지는 내키지않고

윙크가 딱인것같은데 저는 일단 곧 1년정도 약정으로 다시 한번 시켜볼 생각이에요ㅎㅎ

 

우리아이 학습지 고민이신 분들은

윙크학습지 무료체험으로 한번 해보시고 결정해도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