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함께

[강릉 ] 풀빌라 독채펜션 <낮은정원>

로로댁 2022. 6. 3. 15: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로댁입니다!

이번엔도 역시 딸 생일겸 강릉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강릉 <낮은정원> 소개할께요!


 

강릉 키즈풀빌라 <낮은정원>
주소 : 지번 강원 강릉시 사천면 노동리 649-5
도로명 강원 강릉시 사천면 중앙서로 330-40
입실 15:00
퇴실 11: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owgarden_

 

 

 

 

 

 

저희는 4월 중순에 다녀왔는데

지금보니 8월달까지 예약이 마감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핫해요 ㅎㅎ

 

도착하면 총 3동이 있는데 제일 안쪽에 있는 독채를 사용해요.

앞쪽에 있는 두 동은 주인분과 시부모님댁 이라고 하더라고요.

프라이빗해서 신경쓰지않고 사용할 수 있어요!

 

시간맞춰 도착하면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이곳저곳을 설명해주십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며 소품하나하나 완전 취저입니다ㅠㅠ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다...............ㅋㅋ

 

 

 

 

도대체 이런 센스는 어디서 나오시는건지....ㅋㅋㅋ

깔끔하고 너무 예뻤어요!!

 

특히 침대 메트리스가 정말편했어요!!

딸이랑 저는 꿀잠 잤어요.ㅋㅋ

남편은 코를 고는 관계로 거실 바닥에서................ㅠㅠ

 

 

 

 

예쁜 튜브들도 준비 되어있어요.

 

 

 

 

 

2층 다락공간

 

 

 

바비큐는 미리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시간 맞춰 그릴을 준비해주신답니다.

그리고 빔프로젝트와 블루투스스피커도 구비되어있어요!

 

 

 

 

세탁실엔 세탁기와 건조기 그리고 세제까지 구비되어있어서

수영하고 젖은 빨래들은 싹 빨아서 가져왔어요!

 

1박하기엔 너무 아쉬웠던 짧은 여행이였어요ㅠㅠ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안녕 낮은정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