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야기

[양평 카페] 구벼울(배우 남상미님 카페)

로로댁 2021. 9. 23. 1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로댁입니다:)

지난달 다녀왔던 양평 신상카페 구벼울을 소개합니다.

 

 

 

구벼울
주소 : 도로명 경기 양평군 옥천면 남한강변길 123-19
지번 경기 양평군 옥천면 아신리 940-15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70-8801-2319
주차 : 가능

 

 

배우 남상미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로 알려진 양평신상카페 구벼울입니다.

지난달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방문해보았는데요.

평일 오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그렇게 붐비지 않았어요.

 

아랫쪽에 주차를 하고 길을따라 올라갑니다.

건물이며 나무,꽃 조경들이 너무 예뻤어요!!

 

 

 

 

뷰도 진짜 최고!!

실내에 걸린 저 그림은 알고보니 직원분들이 직접 다같이 그리고 칠하셨더라고요.

베이커리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주문도 남상미님이 직접 받으셨는데

넘나 친절!!!

마스크를 써도 그 예쁨은 가릴 수가 없더군요...

예쁘고 친절하시고 웃음소리까지 기분좋아지더라고요ㅎㅎ

 

 

 

 

 

주문을 하고 여기저기 구경을 합니다.

넓기도 넓고 건물마다 컨셉이 다르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알록달록한 요 건물로 픽! 했습니다.

사실 사람들없는곳을 찾다가 아무도 없어서 이곳으로ㅎㅎ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사실 저 밖에 테라스자리가 탐났는데 

자리가 쉽게 나질않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남편이랑 조용히 시간 보내기는 좋았어요.


구벼울커피 8,000원

(수제 카라멜크림을 얹은 아인슈페너)

 

아이스바닐라라떼 8,000원


빵은...기억이 안나네요.....또르르...

 

 

시간이 좀 지나니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방문 하시려면 평일 오전이 그나마 사람들 덜 붐비고 좋을것같아요:)

 

아! 그리고 주문받는 동, 본관(?)이라고 해야하나

그 건물엔 루프탑도 있으니 꼭 한번 올라가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