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야기

[경기도 양주 카페] 아케이드커피:: ARCADE COFFEE

로로댁 2021. 9. 15. 16: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로댁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주에 있는 아케이드커피를 소개합니다.

 

 

아케이드커피 양주
주소 : 도로명 경기도 양주시 송랑로 137 아케이드커피 양주
지번 경기도 양주시 만송동 302-5 아케이드커피 양주점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31-841-7697
주차 : 건물앞주차

 

 

사실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때 SNS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던 카페였는데

거리가 좀 있다보니 찜만 해두고 기억속에 잊혀졌던 곳인데요.

마침 근처에 갈일이 생겨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너무 가까운 거리에 있길래 바로 가보았습니다!

 

 

외관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크더라고요.

바로 앞 주차장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평일 오전이라 더 널널 했던것 같네요:)

( 주말엔 사람들 많을듯..)

 

 

 

 

구움과자,조각케이 등 디저트류도 많이 있었어요.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은 노키즈존이에요.

 

 

 

 

들어서자마자 통창으로 보이는 초록초록함이

너무 기분 좋게하더라고요.

테라스도 있는데 뜨거워서 나가보진 않았지만

좀 선선한 저녁즈음에 앉아 있으면 너무 좋을것같았어요!

 

저 돌로된(?)의자는 아마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데워지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얼 그레이 크림 라떼 6,000원

 


 

 

주문한 디저트는

레몬파운드케이크,스모어쿠키,브라우니

조각케이크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또르르.....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조용히 여유있는 시간 보내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