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야기

바다가 보이는 강릉카페 "포이푸서프"

로로댁 2021. 5. 13. 15: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4월달에 딸 생일겸 가족끼리 강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중 다녀온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포이푸서프
주소: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17
주차: 가게 앞 가능

 

 

저희가 갔던날은 바람도 엄청 많이 불고 금방이라도 비가 올것같은 날씨 였어요.

화창한 날씨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직도 아쉬움이 남네요ㅠㅠ

 

 

포이푸보울 아사이갤럭시 : 9,900원
코코넛라떼 : 6,000원

 

저희 남편은 코코넛라떼,

그리고 저는 포이푸볼을 시켰어요.

포이푸볼은 여러가지맛이 있는데 저는 사장님 추천으로 아사이갤럭시를 먹었어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덜덜 떨며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또 먹으러 가고싶습니다.

 

딱 오늘같은 날씨에 바다보이는 저 테라스에 앉아서 먹고싶네요ㅠㅠ

 

 

 

 

저희 딸은 춥지도않은지 담요 두르고 좋아서 펄쩍펄쩍 뛰어 다녔어요.

다행이 외부에 손님은 저희 밖에 없었답니다.ㅎㅎ

 

바로 앞 사천해변이 있고,

포이푸서프는 서핑강의도 하고 있다고 해요.

서핑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이나 바다 뷰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 보세요.

 

엄지 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