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야기

[강원도 강릉시] 포이푸서프 카페

로로댁 2021. 6. 11. 1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로로댁입니다:)

4월달에 다녀왔던 강원도 양양 포이푸서프카페를 다시 다녀왔어요!

그 아사이볼이 계속계속 생각나는거 있죠.............

마침 휴무이기도 하고 남편의 갈래? 한마디에

바로 콜!!!했습니다ㅋㅋ

 

 

포이푸서프 카페
주소 : 도로명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 해변길 117
지번 사천진리 248-9
운영시간 : 11:00-24시 평일/주말(휴무없음)
주차 : 가능

 

 

화요일이였는데도 근처엔 차들이 꽤 많았아요.

카페 안쪽에도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뭐지 했는데

서핑강습하고 배우시는 분들이 설명을 듣고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그렇게나 먹고싶었던

아사이 갤럭시 볼 하나와 에프터썬셋 볼 하나를 주문 했어요.

 

 

 

드디어 !!!!! 다시 먹게 되었네요 ㅎㅎㅎ

저는 아사이갤럭시볼먹고 남편은 에프터썬셋볼을 먹었는데

서로 주문한게 입맛에 그렇게 맞았어요 ㅋㅋㅋ

제 입맛엔 갤럭시볼이 딱!! 

남편 입맛엔 에프터썬셋이 딱!!

 

아주 좋은 상황이죠 ㅋㅋㅋㅋㅋ

1인 1보울 각자 먹기 

 

저희 남편은 저거 다 먹고 하나 더 시켜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다며.........

진짜 취저 였나봐요 ㅎㅎㅎㅎ

 

 

 

사진만 보면 마치 외국같은 느낌

좋다 좋다

 

 

 

다 먹고 앉아서 여유를 좀 누리다가

 

 

 

바로 앞 사천해변에서 사진 몇장 찍고 

다시 서둘러 서울로 출발을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 정말 아쉬웠던 당일치기 드라이브!

 

그래도 맛있는것도 먹고 짧았지만 바다도 보고

간만에 기분전환 되었던 시간이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