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댁일상

[내돈내산] 요즘 꽂힌 "한맥맥주"

로로댁 2021. 5. 29. 16: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로댁입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토요일이네요~

오늘은 요즘 제가 꽂힌 쌀 맥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국내쌀로 만들어진 맥주 한맥 355ml

 

 

오비 맥주에서 고품질 국산 쌀을 사용하여 만든 맥주라고 합니다.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고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 사용 했다고해요.

 

 

 

우선 캔 패키지부터가 제 스타일이에요 ㅎㅎㅎ

뭔가 끌리는 디자인..

그리고 친정이 쌀의 고장 경기도 이천이라 그런지

왠지 더 정감가는 느낌이였어요,ㅎㅎ

 

 

아! 

실제로 오비맥주 이천공장에 위치한 이노베이션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제품에 대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해요.

 

 

 

남편이 3캔 사다둔거 제가 다 마셨습니다.ㅎㅎㅎ

오늘 퇴근길에 더 사다놔야겠어요.

총총총 

 

 

728x90
반응형